뺨 맞는 꿈 뺨을 때리는 꿈 해몽

안녕하세요! 지난밤에 좋은 꿈들 꾸셨나요? 아니 꿈속에서 뺨을 맞다니...?! 으으~ 대체 무슨 꿈일까 싶은 생각이 살며시 드는데, 이러한 꿈은 무슨 의미가 담겨 있을지 오늘은 뺨때리는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뺨 맞는 꿈 뺨을 때리는 꿈 해몽

꿈해몽은 뺨을 맞거나, 때리거나 하는 상황에 따라 해몽이 여러 방면으로 풀이가 된답니다. 꿈의 진행 방향도 중요하지만, 그 꿈속에서 내가 느끼는 감정이 오묘하게도 풀이에 맞물려 해석되기도 한답니다. 그렇다면 지난밤 꾼 꿈의 상황을 더욱 자세하게 떠올려보며 꿈 풀이에 대해 알아볼까요? 

▶ 01. 뺨 맞는 꿈

꿈속에서 누군가에게 뺨을 맞아 억울하고 분한 기분이 드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머지않아 누군가로부터 시비나 공격, 억압, 모함, 비판 등을 받아 극심한 스트레스를 경험하게 될 징조입니다. 하지만 뺨을 맞았는데도 전혀 억울하지 않았고, 심지어 개운한 기분까지 들었다면 다른 사람들의 비판이나 충고, 조언 등을 받아들여 본인의 결점이나 문제점을 바로잡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 02. 뺨을 때리는 꿈

본인이 누군가의 뺨을 때렸다면 비판, 모함, 공격 등의 수단을 총동원해 누군가를 몰아가 자신이 원하는 이득을 챙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상대방을 굴복시켜 본인이 원하는 방향으로 일을 추진하게 될 것입니다.

▶ 03. 서로의 뺨때리는 꿈해몽

상대방과 본인이 서로 뺨을 때리는 꿈을 꾸었다면, 조만간 누군가와의 치열한 공방이나 경쟁 등이 벌어질 것을 암시합니다.

▶ 04. 여러 사람에게 뺨 맞는 꿈

많은 이들로부터 자신의 업적이나 성과, 노력, 능력, 작품성 등을 크게 인정받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 05. 전혀 모르는 사람에게 뺨 맞는 꿈

이는 본인의 실수로 인해 누군가와 갈등을 겪게 되고, 이 일로 인하여 오해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 06. 부모님께 뺨 맞는 꿈

본인이 원했던, 하고 싶었던 일들이 성공을 이루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현재 본인이 진행하던 일들이 잘 풀어질 것입니다.

▶ 07. 좋아하는 사람에게 뺨 맞는 꿈

이성에게 데이트 신청을 받게 되거나, 연인관계에 있어 서로 더욱 돈독해지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 08. 이성에게 뺨을 맞는 꿈 

이성과의 갈등이 생겨날 수 있으며, 그로 인해 구설에 오르내리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 09. 뺨을 때리는 사람들을 보는 꿈

조만간 건강상에 문제가 생길지도 모르겠습니다. 이러한 꿈은 정신적으로 충격을 받을 일이 생기거나, 건강상의 악화를 나타냅니다.

▶ 10. 자신을 힘들게 했던 사람을 때리는 꿈

꿈속에서 자신을 괴롭히거나, 힘들게 하는 사람의 뺨을 때리는 꿈은 좋은 길몽으로 풀이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자신이 현재 진행하고 있거나, 계획 중인 일이 좋은 성과를 거두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이상으로 뺨 맞는 꿈 뺨을 때리는 꿈 해몽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오늘의 꿈해몽 풀이가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의 공감(하트♡☞♥)을 눌러주시면 작성자의 하루가 뿌듯하고 보람차답니다. 다들 즐거운 하루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