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가 좋으니까 오늘은 홍대놀이터!

밖에 나와 숨쉬는것 조차 허락해 주지 않던 무더운 날씨가 갑자기 하루 아침에 급 좋아졌습니다! 이런날은 날씨가 너무 좋으니까 산책을 해야 마땅합니다. 날씨도 기분도 왜 인지 오늘은 좋은 업 템포 입니다. 꺄륵쿠스투스 내일은 주말이고 날씨는 시원하기 때문일까요?

오늘이 신나는 이유는 내일이 주말이라서 아무튼 기분이가 좋네요. 역시 불금이라는 말이 괜히 생긴게 아닙니다. 불타는 금요일은 너무나 신이 나기 때문인데요. 저 같은 경우는 너무나 기분파이기 때문에 오늘은 큰 이유없이 무척 신이 났습니다. 꺄륵쿠스투스 뜻이 궁금한 사람들을 위해 이해를 돕는 사진한장. 빵빵이의 일상을 보는 사람들이라면 다 알아듣는 빵빵이 여자친구 웃음소리 까륵 정말 아무말대잔치~ 아무말 아무말

낮시간의 홍대 놀이터는생각보다 한산합니다. 홍대 놀이터 위치는 말로 설명하기는 조금 애매한데, 홍대입구역 5번출구 쪽으로 나와서 홍익대학교 정문쪽으로 오다보면 나옵니다. 생각보다 찾기가 쉬워서 지나다니는 사람들에게 물어보면 대부분 친절하게 알려주기 때문에 길을 못찾거나 하지는 않을 듯 합니다. 아무튼 홍대에는 이런저런 프로모션이 많아서 인지 주말에는 광고용 헬륨풍선을 나눠주기도 하는데 기분이 좋은 저는 오늘 줄까지 서서 풍선을 받았습니다. 푸른 날씨와 하얀풍선의 조화로운 모습이 너무 푸르르고 시원한 여름같아서 좋습니다.

화야 블로그는 제 첫블로그인데 오늘은 1,111명의 방문자도 갱신했습니다. 다른 파워 블로거들이 본다면 귀엽다고 생각 할 만한 수치지만 저는 오늘을 자축하기 위해 캡처해서 남겨두었습니다. 방문자수를 보았는데 사실 1,110명이여서 한명이 들어올때까지 계속 지켜보다가 빼빼로를 찍자마자 캡처했다는건 안 비밀입니다. 기분이 좋으니까 정말 아무말이나 하게 되네요. 그나저나 이제 블로그를 운영한지도 한달정도 되어갑니다. 제가 원래는 이렇게 긍정적인 사람이 아닌데 오늘은 화이팅이 넘치네요. 우리모두 화이팅!